강서연
강서연
[텐아시아=은지영 인턴기자] ‘심야식당’ 강서연의 패션이 화제다.

27일 SBS ‘심야식당’ 측은 체리 역을 맡은 배우 강서연의 세련된 스타일링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강서연은 시상식을 방불케 하는 블랙 원피스부터 화려한 플라워 프린트 의상까지 소화하며 완벽한 몸매를 선보였다. 강서연은 매회 눈길을 끄는 패션과 스타일링으로 방송이 끝난 직후 ‘심야식당 체리 패션’으로 SNS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심야식당’에서 강서연이 맡은 체리는 연예인의 팔자를 타고 난 섹시한 외모에 매끈한 몸매를 지닌 소유자로, 어린 나이에 서울로 올라와 열심히 일을 한 탓에 공부와는 거리가 멀다. 하이톤의 경상도 사투리로 단골 손님들과 나누는 대사에서 백치미가 엿보이지만 이러한 모습이 오히려 순수함을 더해 웃음을 자아낸다.

SBS ‘신기생뎐’, 종합편성채널 JTBC ‘인수대비’, MBC ‘구암허준’ 등 굵직한 드라마에서 얼굴을 알린 강서연은 이번 ‘심야식당’까지 차곡차곡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다.

‘심야식당’ 제작진 관계자는 “강서연은 화려한 외모나 의상 뒤에 그동안 작품을 위해 많이 준비하는 등 항상 노력할 뿐 아니라 출연 배우와 스태프들을 살뜰히 챙기며 즐겁게 촬영에 임하는 마음이 따뜻한 배우이다”라고 전했다.

‘심야식당’은 밤 12시부터 아침 7시까지 문을 여는 독특한 콘셉트의 식당과 이곳을 찾는 손님들의 보편적이고도 인간애 넘치는 스토리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토요일 밤 12시 10분 방송된다.

은지영 인턴기자 Jolie@
사진. (주)바람이분다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