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수정 기자]
브랜뉴뮤직 키겐
브랜뉴뮤직 키겐
브랜뉴뮤직의 하이브리드 힙합그룹 팬텀의 리더이자 프로듀서인 키겐이 오는 27일 팬텀 활동 이후 첫 솔로작 ‘다시보기’를 발표하며 본격적인 솔로 활동을 시작한다.

지난주 금요일 키겐의 솔로 컴백을 예고하는 티징 이미지를 공개하며 많은 팬들의 눈길을 끌었던 브랜뉴뮤직은 바로 어제 다시 SNS 채널들을 통해 키겐의 신곡 ‘다시보기’의 뮤직비디오에 여주인공으로 출연한 모델 임블리의 이미지까지 공개하며 키겐 솔로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개성있는 음악으로 단단한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그룹 팬텀은 최근 들어 멤버 산체스가 버벌진트와 함께 듀엣 프로젝트 싱글 ‘싫대’를 발표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팀의 막내 한해는 쇼미더머니4에 출연하며 출중한 랩실력과 훈훈한 외모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등 활발한 개별활동을 하고 있는 중이다. 리더인 키겐도 그 사이에 꾸준히 자신만에 솔로 미니앨범을 준비해 그 수록곡인 ‘다시보기’를 오는 27일에 선공개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키겐의 신곡 ‘다시보기’의 뮤직비디오에는 유명 여성 의류 쇼핑몰 ‘임블리’의 CEO이자 메인 피팅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임블리, 임은혜가 여자 주인공으로 출연하여 눈길을 끈다. 현재 국내 여성 의류 쇼핑몰 1위로 중국에서도 엄청난 인기를 모으며,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아이콘으로 자리잡은 임블리의 연기 도전에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브랜뉴뮤직은 “그동안 팬텀의 음악을 책임지는 음악감독으로 또 버벌진트의 ‘충분히 예뻐’, 김진표의 ‘아저씨’ 등을 만든 실력파 작곡가로 다양한 음악적 활동을 해온 키겐은 오랜시간 많은 아티스트들과 음악팬들에게 그 능력을 인정받아 왔었다. 특히 최근들어 팬텀의 다른 멤버 산체스, 한해가 각각 개별활동을 펼치면서 주목받고 있는터라 키겐의 이번 솔로 변신에 거는 기대가 그 어느때보다 크다. 팬들의 지속적인 응원과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키겐의 감각적인 프로듀싱 능력이 돋보이는 키겐의 첫 솔로앨범 선공개곡 ‘다시보기’는 오는 27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브랜뉴뮤직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