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오세림 인턴기자]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택시’ 신주아, 태국 초호화 저택 공개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7월 15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신주아’가 올랐다.
14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현장토크쇼 택시(이하 택시)’에는 신주아가 출연해 태국 재벌 2세 남편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이 날 신주아는 자신이 살고 있는 집의 외관을 공개해 화제가 됐다. 신주아는 자신이 살고 있는 곳을 “30채 정도의 고급 주택이 모여 사는 단지”라고 말했다. 주택 단지에 들어선 이영자는 “차로 한참을 달려야 집 한 채를 다 볼 수 있다”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신주아의 집 앞에 도착한 이영자와 오만석은 “이게 정말 다 주아 씨 소유냐”며 놀라워했다. 신주아의 집은 화려한 외관뿐만 아니라 고급스러운 수영장도 갖춰져 있어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신주아는 “이 마을 자체가 유럽식으로 꾸며져 있다”며 집을 소개해 MC들의 부러움을 샀다.
TEN COMMENTS, 저는 심즈에서도 못 살 집이네요
오세림 인턴기자 stellaoh@
사진. tvN ‘현장토크쇼 택시’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