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뮤지스
나인뮤지스
[텐아시아=박수정 기자] 걸그룹 나인뮤지스 멤버들이 멤버 성아의 생일을 축하했다.

나인뮤지스 멤버들은 지난 8일 각자 인스타그램을 통해 성아의 생일 축하했다. 맏언니 현아는 “우리 떵아(성아) 생일 축하해”, “우리 성아 생일 축하해2″, “우리 성아 많이 힘든 날이였는데 이렇게 놀려서 미안해, 놀려도 자기가 더 심하게 웃는 심성 좋은 성아..♥” 등 애정어린 글과 함께 성아의 엽사를 대방출했다.

공개된 사진은 성아가 자체제작 리얼리티 ‘나뮤캐스트’ 촬영 당시 입었던 일바지차림을 비롯해 난해한 벙거지 모자 패션 등이 담겼다. 현아와의 스타일리시한 셀카도 곁들여졌다.

민하 또한 무대 영상 중 성아가 격렬한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을 캡처해 게재하며 “열정적인 언니 생일 축하해”라고 전했고, 이유애린은 “마이달링, 앞으로도 잘 부탁해. 엽사는 옛날폰에 있다(아까비)”라며 예쁜 셀카 모음을 올려 아쉬움을 자아냈다.

혜미는 “손쓰손쓰생일축하햄♥ 앞으로는 저렇게 달라붙어도 짜증내지않는 동생이 되도록 노력하겠습……ㅋㅋㅋㅋㅋㅋㅋㅋ히히히사랑해언니♥”라며 팬들이 찍어준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끈다 .

성아는 1989년 7월 8일생으로 8일 27번째 생일을 맞았다. 성아가 속한 나인뮤지스는 신곡 ‘다쳐’를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 중이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나인뮤지스 현아 인스타그램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