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형](https://imgtenasia.hankyung.com/webwp_kr/wp-content/uploads/2015/06/2015062616153635359-540x810.jpg)
박준형은 26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13살 연하의 승무원 여자친구와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이날 박준형은 예식에 앞서 기자회견을 개최하고 취재진들을 만났다.
앞서 박준형은 자신의 SNS에 웨딩사진을 게재한 바 있다. 사진 속 박준형은 선글라스를 낀 모습으로 누리꾼들의 시선을 끌었다. 이에 대해 박준형은 “선글라스를 안 낀 사진도 있다”고 입을 열었다.
박준형은 “우리 아버지가 항상 선글라스를 끼셨다. 예전에 웨딩촬영을 할 때 끼셨더라. 나도 아빠처럼 하고 싶었다. 제일 쭈니(박준형) 같은 모습으로 찍자고 했다”고 설명했다. 그는 “나도 댓글을 봤는데 악플이 많더라”면서 “SNS에 올리기 전 여자친구한테 물어봤더니, 죄다 내가 앞으로 간 사진만 골라줬다”고 당시의 상황을 회상했다.
박준형과 예비신부는 지오디 멤버 데니의 모임이 인연이 돼 만나게 됐으며 1여 년 교제 끝에 결혼의 결실을 맺게 됐다. 박준형은 이날 결혼식을 마치고 신부과 유럽으로 신혼여행을 떠난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팽현준 기자 pangpang@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