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임씬2'
'크라임씬2'
[텐아시아=김지혜 인턴기자] 최종회를 앞둔 ‘크라임씬2’가 시청자가 뽑은 최고의 추리 플레이어를 시상한다.

종합편성채널 JTBC ‘크라임씬2′ 12회에서는 ‘크라임 씬’ 어워즈와 출연진들이 전하는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된다. 제작진이 준비한 시상 부문은 최고의 캐릭터 부문, 최강 케미 커플 부문, 최고의 게스트 부문, 베스트 클립 부문, 연기왕 부문, 추리왕 부문까지 총 6개의 부문이며 이를 위해 자체 홈페이지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각 부문의 투표를 받아 마무리 된 결과로 공정하게 수상자를 선발했다.

마치 연말 시상식에 참여할 것처럼 차려입고 나타난 다섯 명의 플레이어들은 마지막을 정리하며 매주 역할에 몰입하느라 어디서도 얘기할 수 없었던 ‘크라임씬2’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풀어냈다. 첫 만남부터 마지막까지 쑥스럽고 감동적이고 재미있었던 다양한 이야기가 쏟아져 시청자들의 궁금했던 여러 가지가 해소될 것이라는 후문이다.

또한 시작부터 상위 1위부터 3위에게 상금을 수여한다는 룰을 발표한 바 있는 ‘크라임씬2’는 마지막에 그동안 12회를 모두 거치며 누적된 플레이어들의 최종 순위를 공개하며, 상금을 거머쥐게 될 1위, 2위, 3위를 가린다.

지난 주에 이은 ‘크라임씬 PD 살인사건2’ 와 ‘크라임씬 어워즈’가 함께할 마지막 이야기는 24일 오후 11시 ‘크라임씬2′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혜 인턴기자 jidori@
사진제공. JTBC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