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씨스타
[텐아시아=이은호 기자] 걸그룹 씨스타가 타이틀곡 ‘쉐이크 잇(SHAKE IT)’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16일 씨스타의 공식 트위터에는 “씨스타의 타이틀곡 ‘쉐이크 잇’ 티저 이미지를 공개합니다! 사랑스러운 악녀로 변신한 씨스타! 많은 기대 부탁드려요!” 라는 글과 함께 세 번째 미니앨범의 동명 타이틀곡 ‘쉐이크 잇’의 티저 이미지가 게재되었다.

공개된 사진 속 엣지 넘치는 스트릿룩을 입은 씨스타 멤버들은 쏟아지는 물을 맞으며 걸어나와 여름의 여신다운 모습을 담아냈다. 앞서 씨스타는 핫핑크 배경의 러블리한 악동매력이 넘치는 ‘사악화보’와 흑백의 마이크로미니룩으로 화제를 모은 ‘사악화보 2.0’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지난 여름 ‘터치 마이 바디(TOUCH MY BODY)’와 ‘아이 스웨어(I SWEAR)’ 이후 10개월 만에 선보이는 세 번째 미니앨범에는 히트 작곡가팀 이단옆차기가 프로듀싱을 맡은 동명 타이틀곡 ‘쉐이크 잇’을 비롯한 씨스타표 여름 댄스곡과 완성도 높은 곡들이 대거 수록될 예정으로 오는 22일 공개된다. 소속사측은 “국내 최고의 프로듀서 군단과 피처링진이 참여했다. 그 어느 때보다도 음악적 완성도에 심혈을 기울였다. 기대하셔도 좋을 것”라고 전하며 강한 자신감을 표했다.

씨스타는 오는 22일 오전 11시 코엑스 아티움에서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