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성재(왼쪽)와 김남주
[텐아시아=박수정 기자] 에이핑크 남주와 비투비 성재의 프로젝트 러브송 ‘사진(Photograph)’이 2일 정오 공개됐다.
에이큐브 프로젝트송 ”에이큐브’ 포 시즌 #블루 시즌2(‘A CUBE’ FOR SEASON # BLUE Season 2)’ 남주X성재의 ‘사진(Photograph)’이 2일 정오에 모든 음원사이트에 오픈됐다. 같은 날 오후 3시에는 에이큐브 공식 유투브와 SNS에 녹음실 메이킹 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에이큐브 프로젝트 송 ‘사진’은 사진첩이라는 공간에 모든 추억들을 채워나간다는 사랑이야기를 완성해 나가는 스토리다. 귀를 간지럽히는 앙증맞고 감각적인 가사와 화려하고 웅장한 스트링과 어쿠스틱 기타 선율 위 부드럽고 달콤한 남주와 성재의 보이스가 더해지며 달달한 러브송이 탄생했다.
에이큐브 포시즌 허각, 비스트, 에이핑크 등이 참여한 프로젝트다. 이번에는 MBC ‘일밤-복면가왕’에서 가창력을 과시하며 요즘 대세로 불리고 있는 있는 비투비의 육성재가 참여하면서 95라인 동갑내기인에이핑크의 남주와 달달한 보이스 케미를 자랑하고 있다. 이번 곡 ‘사진’은 ‘짧은머리’, ‘러브데이(LOVE DAY)’등 기존 성공한 에이큐브 프로젝트 곡들을 이을 것으로 전망된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에이큐브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