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 마말레이드’ 설현](https://imgtenasia.hankyung.com/webwp_kr/wp-content/uploads/2015/05/2015052509342717193-540x432.jpg)
‘오렌지 마말레이드’ 5회부터는 원작인 인기 웹툰 ‘오렌지 마말레이드’에서 언급만 됐던 인간과 뱀파이어가 평화협정을 맺은 300년 전의 이야기가 드라마를 통해 구현된다. 이런 가운데 한복을 입은 설현(백마리)의 사극 스틸 컷이 첫 공개돼 관심을 고조시키고 있는 것.
사진 속 설현은 한복마저도 곱게 소화해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한복 자태는 교복을 입은 현재 백마리의 청순한 매력과는 또 다른 설렘을 전해 안방 남심을 한 번 더 저격할 것을 예고하고 있다.
무엇보다 뱀파이어 여고생이었던 그녀가 뱀파이어 백정 소녀로 변신하면서 어떤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이게 될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드라마의 관계자는 “‘오렌지 마말레이드’의 이야기가 현재에서 과거로 이어지면서 사극은 또 다른 묘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원작에는 없던 스토리가 펼쳐지는 만큼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는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여진구(정재민)와 설현)이 귀여운 입맞춤을 하며 엔딩을 맞이해 이번 주 방송을 향한 궁금증을 폭발시켰다.
정시우 siwoorain@
사진제공. 와이트리 컴퍼니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