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이 양다일 강민희
[텐아시아=최진실 기자] 파격적인 티징 이미지 공개를 시작으로 대세 래퍼 산이의 피쳐링으로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는 양다일 강민희의 듀엣 싱글 ‘놀이’가 20일 발매된다.산이의 ‘바디 랭귀지(Body Language)’, 버벌진트의 ‘좋아보여’, ‘완벽한 날’ 등을 프로듀싱 했던 브랜뉴뮤직의 수석 프로듀서이자 K-Pop 최고의 사운드 디자이너 마스터키와 매력적인 보이스의 R&B 싱어송라이터 Koffee가 함께 만든 감각적인 슬로우잼 R&B 트랙 ‘놀이’는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과 무드 있는 기타 라인으로 진행되는 간결한 비트 위에 소울풀한 양다일과 강민희의 보이스가 마치 대화를 하는 듯한 전개로 매력적인 하모니를 이루며 사랑하는 연인 간의 은밀한 사랑의 속삭임을 노래이다.
여기에 ‘미 유(Me You)’로 한달째 음원 차트 상위권에서 부동의 자리를 유지하고 있는 대세 래퍼 산이가 어른들만의 놀이를 어린 아이들의 놀이터로 빗대어 표현한 재치있는 랩으로 피쳐링에 참여하여 곡의 무드를 한층 더 끌어올리며 이번 양다일과 강민희의 첫 듀엣 프로젝트를 빛내주었다.
브랜뉴뮤직은 “양다일, 강민희, 산이 의외의 조합으로 탄생된 ‘놀이’는 많은 분들이 듣기에는 편하지만 한편으로는 파격적인 느낌을 받으실 수 있는 곡이라고 생각한다. ‘놀이’라는 제목과 가사 내용에서부터 전해져 오는 무드를 잘 느껴주셨으면 한다. 양다일 강민희 산이의 독특한 콜라보레이션 ‘놀이’ 많은 응원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양다일 강민희 산이, 개성있는 세 뮤지션의 환상적인 케미가 폭발할 신곡 ‘놀이’는 20일 정오를 기점으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된다.
최진실 기자 true@
사진제공. 브랜뉴뮤직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