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몸매’
박재범 ‘몸매’
박재범 ‘몸매’

[텐아시아=이은호 기자] 가수 박재범이 22일 자정 디지털 싱글 ‘몸매(MOMMAE)’를 발표한다.

앞서 박재범은 일반인들의 리액션이 담긴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몸매(MOMMAE)’에 대한 기대를 한껏 모은 바 있다. 이어 그는 22일 ‘몸매(MOMMAE)’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표, 리스너들의 두 귀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신곡 ‘몸매(MOMMAE)’는 지난 해 9월 발매한 박재범의 두 번째 정규앨범 ‘에볼루션(EVOLUTION)’에 이어 8개월 만에 국내에서 공식적으로 발표하는 신곡으로, 같은 레이블 AOMG 소속인 어글리덕(Ugly Duck)과 그레이(GRAY)가 각각 피쳐링과 프로듀싱을 맡아 힘을 더했다.

22일 자정 공개되는 ‘몸매(MOMMAE)’는 트렌디한 래칫 뮤직으로 박재범 특유의 랩과 보컬을 만나볼 수 있다. 특유의 직설적 표현과 신선하고 흥미로운 묘사들이 매력적으로 담겨있으며, 어글리덕의 개성 있는 톤과 플로우, 위트 있는 가사가 조화롭게 곡의 균형을 맞추며 전체적 흐름에 재미를 더하고 있다.

박재범의 ‘몸매(MOMMAE)’는 지난 19일 남녀 일반인들이 뮤직비디오를 미리 시사하고 그 반응을 담은 리액션 영상 티저를 공개해 이들의 제각기 다른 반응으로 시선을 모으는가 하면, 영상 말미에 신동엽이 깜짝 등장해 의미심장한 표정과 멘트를 남겨 기대를 증폭시킨바 있다.

‘몸매(MOMMAE)’는 뮤직비디오와 함께 22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며, 지난 5월 초 아이튠즈를 통해서만 발매해 큰 관심을 받았던 박재범의 해외 싱글 ‘섹스 트립(Sex Trip)’의 음원 또한 함께 발매 될 예정이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싸이더스HQ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