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호정
이호정
이호정

[텐아시아=박수정 기자] 패션 아이콘 모델 이호정이 YG케이플러스 군단에 합류했다.

톱모델 이호정은 2012년에 데뷔해 가능성을 인정받으며 패션 화보, 광고, 뮤직비디오 등 왕성한 활동을 하며 차세대 모델로 주목 받고 있다. 그는 동양적인 마스크와 완벽한 신체조건으로 매시즌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며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호정은 각종 패션 매거진은 물론 유명 디자이너 속 런웨이를 장식하며 톱모델로서의 입지를 탄탄히 굳혔다. 뿐만 아니라 그는 가수 김형준, B1A4, 케이윌, 린, 틴탑 등 유명 가수들의 뮤직비디오에 등장해 폭발적인 사랑을 얻으며 눈부신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또 패셔너블하면서도 센스있는 분위기로 ’10대 아이콘’ ’10대의 워너비’로 등극하며 활약이 더욱 커질 것으로 보인다.

YG케이플러스 측은 “이호정은 매력적인 마스크와 타고난 끼로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는 모델”이라며 “그가 패션 분야에서 뿐만 아니라 연예계에서도 독보적인 존재감을 가진 엔터테이너로써 활약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이호정이 계약을 체결한 YG케이플러스는 강승현, 배정남, 박형섭, 최소라, 스테파니 리, 장기용, 남주혁, 주우재 등 국내 톱 모델들이 소속되어있는 패션 토탈 모델 컴퍼니이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YG케이플러스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