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굴의 차여사’ OST
[텐아시아=한혜리 인턴기자] MBC ‘불굴의 차여사’ OST 음원이 공개된다.‘불굴의 차여사’에서 극의 감정을 더해주며 인물들의 아픈 마음을 대변해주었던 걸그룹 빌리언(Billion) 멤버 베티의 ‘운다’ 음원이 공개된다.
MBC 측에 따르면 11일 공개되는 ‘운다’는 서정적 스트링 선율과 아름다운 피아노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으로 차미란(김보연)과 오달수(오광록)의 아픈 감정들을 대변해 줌은 물론 김지석(박윤재)의 은지(이가령)을 향한 가슴 아픈 사랑을 절절히 표현해준다.
데뷔 2년차 걸그룹 빌리언의 멤버 베티가 부른 ‘운다’는 걸그룹 답지 않은 그녀만의 성숙하고 세련된 보컬이 조화를 이루며 시청자들에게 인물들의 아픈 마음을 전달해주고 있다.
‘운다’는 카라, CLC, 유키스 등의 앨범 작업에 함께한 작곡 팀 지그재그 노트(Zig Zag Note)의 곡으로 드라마 초반부터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아왔다.
OST 제작사에 따르면 “이번에 공개되는 ‘운다’의 세련되고 감미로운 멜로디와 베티의 성숙한 보이스가 극의 몰입감을 높여주고 있다. 많은 분들의 차여사 가족의 아픈 마음을 함께 공감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베티의 ‘운다’는 엠넷, 멜론, 벅스, 올레뮤직 등에서 11일 공개되며 ‘불굴의 차여사’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저녁 7시 15분에 방송된다.
한혜리 인턴기자 hyeri@
사진제공. MBC ‘불굴의 차여사’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