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컴백 트레일러
샤이니 컴백 트레일러
샤이니 컴백 트레일러

[텐아시아=박수정 기자] 색다른 컴백 트레일러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샤이니(SHINee)가 드디어 마지막 영상을 공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13일 샤이니 공식 홈페이지(http://shinee.smtown.com), 유튜브 SMTOWN 채널(http://youtu.be/14polBWNsdA) 등을 통해 공개된 ‘샤이니 2015 컴백 트레일러 #View(SHINee 2015 Comeback Trailer #View)’는 샤이니 멤버들이 복면을 쓴 미녀에게 끌려가는 듯한 스토리가 담긴 긴박하면서도 드라마틱한 영상으로 눈길을 끈다. 배경음악에도 궁금증이 커지고 있어, 18일 공개될 타이틀 곡 ‘뷰(View)’를 비롯한 새 앨범 수록곡에 대한 호기심은 더욱 증폭될 전망이다.

지난 11일부터 오늘까지 공개된 총 3편의 컴백 트레일러는 약 2년만에 컴백하는 샤이니를 위해 특별 제작된 것이다. 그 동안 다채롭고 독특한 음악 색깔로 명실상부 K-POP 리더로 자리잡은 샤이니의 새로운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키기에 충분하다.

더불어 금일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 등을 통해 다섯 멤버의 변신을 담은 이미지도 추가로 공개했다. 샤이니의 새 앨범 ‘오드(Odd)’에 대한 글로벌 음악 팬들의 관심은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또한 샤이니는 정규 4집 발매를 앞두고 오는 15~17일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네 번째 단독 콘서트를 개최, 타이틀곡 ‘뷰’를 비롯한 신곡 무대들을 처음 공개한다. 이번 공연은 샤이니 컴백을 알리는 대규모 쇼케이스 현장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샤이니의 대망의 정규 4집 ‘오드’의 전곡 음원은 18일 0시 전격 공개되며, 앨범도 같은 날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SM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