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두준
윤두준
윤두준

[텐아시아=홍보람 인턴기자] 케이블채널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이하 식샤2)’에 출연 중인 윤두준이 국수 먹방에 도전한다.

‘식샤2’ 측은 4일 오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오늘 오후 11시 방송될 9화 방송분의 하이라이트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이 메이킹 영상에는 구대영 역의 윤두준을 포함해 배우 황승언, 이주승이 함께하는 맛깔 나는 국수 먹방 촬영현장이 실려있다.

이 영상에서 윤두준은 따끈한 국수 한 그릇을 눈 앞에 두고 금새 전투적인 태세 속에 면발을 흡입하며 남자다운 리얼 먹방을 선보였다. 또한 윤두준은 다수의 먹방으로 다져진 풍부한 맛 표현과 애드립으로 프로다운 여유를 드러낸 것은 물론 옆 사람 음식까지 손을 뻗어 남다른 면발 사랑을 드러냈다.

메이킹 인터뷰를 통해 윤두준은 “평소에 면을 좋아해서 자주 가는 국수 집이 있을 정도다. 그 곳보다 훨씬 맛있는 거 같다”라는 만족스런 소감을 전하며 먹방의 신다운 여유와 내공을 내비쳐 웃음을 더하기도 했다.

지난 해 방송된 시즌1에서 먹음직스런 짜장면 먹방으로 방송직후 뜨거운 화제를 불러 모았던 윤두준은 이후 한 유명 냉면 브랜드의 메인 모델로 발탁되며 먹방계 1인자의 자리를 굳힌 바 있다. 이처럼 면 음식에 있어 남다른 내공을 지닌 윤두준인 만큼 4일 오후 11시 9화를 통해 공개될 대망의 ‘국수 먹방’ 방송 분에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윤두준은 ‘식샤2’에서 남다른 음식철학을 가진 보험 설계사이자 파워 블로거인 ‘식샤님’ 구대영 역으로 출연 중이며 회를 거듭할수록 재미를 더하는 먹방과 삼각 로맨스로 인기를 더하고 있다. 오후 11시에 tvN 방송예정인 ‘식샤2’에서는 갈수록 무르익는 윤두준의 연기와 독보적인 먹방을 확인할 수 있다.

홍보람 인턴기자 ram626@
사진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