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
[텐아시아=최진실 기자] Mnet 취향저격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 ‘하트어택’이 24일 오후 6시에 첫 방송한다.24일 방송에는 첫 녹화에 나선 MC 티파니의 첫 게스트로 십년지기 절친인 제시가 출연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선 대체불가의 ‘센 언니’ 제시도 심쿵하게 만든 ‘남친룩’ 스타일의 남자 스타가 누구인지도 공개될 예정이다.
‘하트어택’은 엠넷이 4년 만에 선보이는 취향 저격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이다.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 자신의 취향을 반영하는 용어인 ‘하트(♥)’와 ‘해시태그(#)’를 조합한 제목처럼 쌍방향 소통을 통해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관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하트어택’ 첫 방송에선 ‘언프리티 랩스타’를 통해 데뷔 이후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대세 뮤지션 제시가 등장해 스튜디오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준다. 무엇보다 두 사람은 마치 10년 전 학생 때처럼 수다를 떨 듯 화기애애한 케미를 과시해 녹화 내내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이에 더해 제시는 얼굴을 가린 채 자신의 취향에 맞는 스타일을 선택하는 ‘블라인드 토너먼트’ 코너에서도 평소 솔직하고 화끈한 성격답게 자신의 취향을 가감 없이 드러냈다. 특히, 제시는 한 남성 스타를 보며 “나도 만약 남자친구가 있으면 저렇게 입었으면 좋겠다”고 말하는 등 자신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하는 ‘남친룩’ 취향도 공개했다. 제시의 취향을 저격한 ‘남친룩’의 스타가 과연 누구일지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하트어택’은 24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6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최진실 기자 true@
사진제공. Mne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