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
박진영
박진영

[텐아시아=박수정 기자]가수 박진영이 음원 공개 3일째인 오늘(15일)도 7개 주요 음원차트 1위를 점령하며, 거침없는 인기 행진으로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12일 박진영은 1년 7개월 만에 새로운 앨범 ‘24/34’의 타이틀곡 ‘어머님이 누구니’ 음원을 공개, ‘K팝스타’에서 컴백 무대를 가지며, 화려한 귀환을 알렸다.

‘어머님이 누구니(Who’s your mama?)는 15일 오전 8시 기준 멜론, 엠넷, 네이버 뮤직, 벅스, 소리바다, 몽키3, 싸이월드 주요 7개 음원 사이트에서 1위를 기록했다. 컴백 한지 3일째에도 뜨거운 인기로 국내 통합 차트인 iChart에서 누적, 실시간 통합 순위 1위를 기록하며 음원 차트를 점령하고 있다.

‘어머님이 누구니’ 뮤직비디오 영상은 위트감 넘치는 표정과 섹시한 엉덩이, 볼거리 넘치는 독특한 발상으로 ‘역시 박진영이다’라는 찬사와 함께 공개 하루 만에 100만뷰를 돌파, 이틀만에 200만뷰, 현재 282만 뷰를 돌파해 300만 뷰를 목전에 두고 있다.

타이틀곡 ‘어머님이 누구니’는 24인치, 힙이 34인치인 여자에 대한 찬양 담은 곡이다. 듣자마자 중독성 넘치는 가사와 일렉트로닉 소울, 코믹한 퍼포먼스로 국내는 물론 해외까지 뜨거운 열풍을 얻고 있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