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람
[텐아시아=최진실 기자] 가수 박보람이 신곡 ‘연예할래’ 뮤직비디오에서 팔색조 매력을 뽐낸다.박보람의 소속사 MMO 측은 15일 공식 SNS를 통해 뮤직비디오 스틸컷을 추가로 공개했다. 새로운 사진들은 이 전에 공개 된 티저 이미지와는 완전히 다른 모습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의문의 남성의 품에 꽃다발을 들고 안긴 박보람의 모습은 묘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사진 속 박보람은 사랑에 빠진 듯한 행복한 표정으로 신곡의 분위기를 표현한다. ‘연애’하는 듯한 사랑스러운 느낌이 돋보인다. 신곡 제목인 ‘연예할래’는 마치 ‘연애’를 연상시키며 발음의 재미를 더한 곡이다.
또한 박보람은 기존에 보여주지 않았던 색 다른 모습까지 추가 공개했다. 박보람은 자동차 앞에서 누군가를 보고 놀란 듯한 장면을 연출한다. 스냅백을 쓰고 머리를 길게 늘어뜨린 박보람의 모습에서 한층 성숙한 박보람의 매력을 찾아 볼 수 있다.
‘연예할래’ 뮤직비디오에서 박보람은 다채로운 팔색조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지난 해 ‘예뻐졌다’로 데뷔한 박보람은 신곡 뮤직비디오에서 ‘더 예뻐진’ 모습으로 팬들을 만난다. 변화무쌍한 박보람만의 매력으로 데뷔 곡에 이어 또 한번의 돌풍을 일으키게 될지 귀추가 주목되는 부분이다.
박보람의 첫 미니앨범 타이틀곡 ‘연예할래’ 뮤직비디오는 오는 23일 정오, 앨범 발표와 동시에 공개 된다.
최진실 기자 true@
사진제공. CJ E&M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