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노의 질주:더 세븐’ 폴 워커 스페셜 포스터.
‘분노의 질주:더 세븐’ 폴 워커 스페셜 포스터.


‘분노의 질주:더 세븐’ 폴 워커 스페셜 포스터.

[텐아시아=황성운 기자] 영화 ‘분노의 질주:더 세븐’이 오로지 폴 워커만을 위한 ‘폴 워커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흑백의 톤으로 추모와 애도를 담은 이번 포스터는 생전 폴 워커의 모습과 그를 향해 고개를 숙이고 있는 듯한 빈 디젤의 뒷 모습이 담겨있어 마음을 숙연하게 한다.

특히 ‘One Last Ride’, ‘함께였기에 최고였다’라는 카피는 ‘분노의 질주’ 시리즈를 통해 가족보다도 가까운 사이가 된 빈 디젤과 폴 워커의 관계를 의미하는 가운데 최근 빈 디젤이 “그와의 기억은 내 가족과 내 삶의 한 부분”이라고 전하며 자신의 딸에게 ‘폴린’이라는 이름을 지어준 것은 폴 워커를 향한 빈 디젤의 진심을 다시금 확인케 한다.

폴 워커 스페셜 포스터와 함께 폴 워커 레전드 영상 또한 공개됐다. 폴 워커의 안타까운 사고 이후 UPI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바 있는 폴 워커 레전드 영상은 그를 기리는 수많은 팬들의 추모가 이어지며 화제를 모았다.

이번 영상은 풋풋한 젊은 시절부터 한층 더 성숙해진 모습으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모습까지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극 중 “우리에게 제일 중요한 건 이 식구들이지. 지금 여기 내 곁에 있는…”이라는 도미닉(빈 디젤)의 대사는 마치 폴 워커를 향한 말인 것처럼 진한 여운을 남기며, 도로 위에서 차에 기댄 채 서 있는 폴 워커의 모습은 그를 추억하게 한다.

폴 워커와의 작별을 아름답게 담아낸 영화 속 엔딩에 대한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다시 한 번 폴 워커에 대한 헌정과 그를 그리워하는 관객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로 폴 워커 스페셜 포스터와 레전드 영상을 공개해 의미를 더했다.

황성운 기자 jabongdo@
사진제공. UPI코리아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