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에이
[텐아시아=최보란 기자]1년 5개월 만에 드디어 미쓰에이가 7번째 프로젝트 앨범 ‘Colors’ 음원과 동시에 타이틀곡 ‘다른 남자 말고 너’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JYP엔터테인먼트는 30일 자정에 멜론, 지니, 네이버 뮤직 등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7번째 프로젝트 앨범 ‘Colors’의 전곡 음원을 공개하는 동시에 음반도 함께 발매했다.
이번 앨범에는 해외 유명 프로듀싱팀과 아무로 나미에 등 국내 외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노르웨이 프로듀서 그룹 Dsign Music 작품을 비롯해 민과 수지가 작사로 참여하며 타이틀곡 ‘다른 남자 말고 너’, ‘한 걸음 (One Step)’, ‘Love Song’, ‘녹아 (Melting)’, ‘I Caught Ya’, ‘Stuck’ 총 6곡으로 힙합, 어쿠스틱 피아노, 트랩 비트 등 다양한 장르와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만날 수 있다.
타이틀곡 ‘다른 남자 말고 너’는 씨스타 ‘터치 마이 바디(Touch my baby)’를 프로듀싱했던 블랙아이드 필승 곡으로 중독성 강한 멜로디, 대중적인 힙합과 트랙 리듬이 인상적인 곡으로 또 한번 미쓰에이 신드롬을 예고하며, 한층 더 성숙해진 모습과 당당한 모습으로 가요계를 또 한번 들썩이게 할 것으로 전망된다.
음원과 동시에 공개된 뮤직비디오 영상에는 민, 수지, 페이, 지아가 파티 모임을 가기 전 과정을 표현, 군살 한점 없는 완벽한 몸매, 세련된 눈빛과 환한 미소로 시선을 잡았다. 화려한 조명과 파티를 즐기며, 미쓰에이 만에 특유에 사랑스럽고 세련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 모았다.
한편 미쓰에이는 30일 쇼케이스를 통해 팬들과 첫 만남을 가지며, 4월 2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최보란 기자 ran@
사진. JYP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