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준
[텐아시아=최진실 기자] 브라운아이드소울 릴레이 싱글 프로젝트의 두 번째 주자 영준의 싱글 ‘니 생각뿐’에 리쌍 개리가 함께한다.싱글 발매 하루 전 먼저 공개 된 영준의 싱글 ‘니 생각뿐’의 재킷에는 ‘니 생각뿐 (feat. 개리)’라는 문구가 적혔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을 대표하는 감성파 보컬리스트 영준과 힙합씬을 대표하는 감성 래퍼 개리의 콜라보레이션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두 뮤지션 모두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통해 좋은 결과들을 만들어내었기 때문. 영준은 이전에도 힙합듀오 슈프림팀과 함께한 ‘그땐 그땐 그땐’으로 인기를 얻었으며 대표곡 ‘꽃보다 그대가’도 쌈디가 참여한 피처링 버전을 공개해 역시 히트시킨 바 있다.
개리는 지난 해 솔로 앨범 ‘MR.GAE’를 발표하며 성공적인 솔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2008년에는 영준의 동료 나얼이 활동했던 브라운아이즈의 앨범에서 ‘Let’s Get Down’에 피처링으로 참여했으며, 지난 해 MC몽 컴백 앨범에서 ‘고장난 선풍기’에, 정인과의 콜라보레이션 싱글 ‘자전거’에 참여했다.
영준의 ‘니 생각뿐’은 봄기운을 물씬 느낄 수 있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곡으로 알려져 있으며 배우 김대명이 뮤직비디오의 주연을 맡아 공개 전부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나얼의 ‘같은 시간 속의 너’에 이어지는 브라운아이드소울 릴레이 싱글 프로젝트 두 번째 영준의 ‘니 생각뿐’은 오는 27일 정오 발매된다.
최진실 기자 true@
사진제공. 산타뮤직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