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윤지
NS윤지


NS윤지

[텐아시아=박수정 기자]가수 NS윤지가 사랑스러운 ‘와이피(Wifey)’의 정석을 보였다.

NS윤지의 소속사 JTM엔터테인먼트는 18일 NS윤지의 새 싱글 앨범 ‘신시어리(Sincerely)’의 타이틀곡 ‘와이피(Wifey)’의 뮤직비디오 비하인드컷 5종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NS윤지는 오렌지 컬러의 상큼한 주방을 배경으로 웨이브진 긴 머리카락을 늘어뜨리고 배 부분이 살짝 노출되는 짙은 자줏빛 컬러의 원피스를 입은 채 남자친구를 위한 음식 만들기에 빠져있다.

특히 귀여운 표정으로 새끼 손가락을 살짝 입에 무는 가 하면, 하얀 치아가 가지런하게 드러나는 환한 미소로 절로 심쿵하게 만드는 NS윤지의 모습은 여자친구 사귀고 싶은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시선을 떼지 못하게 한다.

앞서 지난 16일 공개된 ‘와이피’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 NS윤지는 달콤하면서도 유혹적인 모습으로 당장이라도 썸을 타고 싶은 완벽한 여친의 매력을 예고한 바 있다. 친구와 애인보다 더 가까운 사이를 뜻하는 ‘와이피’에 대해 NS윤지는 ‘여자친구에게 부르는 사랑스러운 애칭’이라고 소개했다. NS윤지가 가지고 있던 총천연색 매력 포텐을 십분 살릴 수 있는 곡이 될 것으로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와이피’는 이단옆차기가 작사, 작곡한 곡으로 MC몽이 피처링으로 지원사격에 나서며 힘을 실었다. NS윤지의 새 싱글 앨범 ‘신시어리,’는 오는 20일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텐아시아=박수정 soverus@
사진. JTM엔터테인먼트 제공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