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FC022
로드FC022
로드FC022

[텐아시아=오세림 인턴기자]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3월 20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권아솔이 올랐다.

#’로드FC 022’에서 맞붙을 권아솔-이광희, 계체량부터 신경전

권아솔과 이광희가 게체량 행사 도중 몸싸움을 벌였다.

20일에 열린 ‘로드 FC 022′ 계체량 행사에서 21일 맞붙을 권아솔과 이광희가 몸싸움을 벌였다. 이날 서울시 홍은동 그랜드 힐튼 호텔에서 열린 계체량 행사에서 각각 70.45kg, 70.30kg을 기록하며 한 번에 계체를 마친 권아솔과 이광희는 라이벌의식을 드러내며 치열한 신경전을 벌였다.

먼저 도발한 것은 이광희였다. 눈싸움 도중 이마를 들이대며 도발하는 이광희에 권아솔이 그를 밀치며 한바탕 몸싸움이 벌어졌다. 치열한 둘 사이의 신경전이 드러나는 현장이었다.

이전 권아솔과 이광희는 2007년 열린 ‘로드 FC 022’의 전신 ‘스피릿 MC’에서 두 차례 대결을 펼친 바 있으며, 두 차례 모두 이광희가 TKO로 승리했다.

시선을 모으고 있는 이번 ‘로드 FC 022’경기의 메인 이벤트, 권아솔과 이광희의 경기는 21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린다.

TENCOMMENTS, 지독한 라이벌전, 누가 승리를 차지할지 기대됩니다.

오세림 인턴기자 stellaoh@
사진. ‘굽네치킨 로드FC 022′ 공식 티저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