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유빈 백지영 콜라보레이션 곡 ‘새벽 가로수길’
[텐아시아=황성운 기자] ‘슈퍼스타K6’ 출신 송유빈과 콜라보레이션 곡을 발표할 주인공이 공개됐다.11일 자정 뮤직웍스는 공식 SNS를 통해 송유빈과 콜라보레이션을 할 주인공은 물론 신곡 제목이 담긴 티저 사진을 게재했다. 지난 9일부터 티저 이미지를 통해 송유빈의 데뷔 관련 내용과 콜라보레이션 주인공의 힌트를 공개하던 가운데 그 주인공이 백지영인 것으로 드러났다.
이날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백지영 with 송유빈’이라는 텍스트와 함께 신곡 제목인 ‘새벽 가로수길’, 발매 날짜인 ‘2015년 3월 24일’이 적혀있다. 백지영은 이번 컴백으로 작년 5월 ‘여전히 뜨겁게’ 이후 약 10개월 만에 팬들을 만나게 됐다.
뮤직웍스 측은 “백지영과 송유빈은 3월 24일 자정 음원, 뮤직비디오 공개와 함께 방송 활동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 10일 공개된 티저에는 콜라보레이션을 암시하듯 송유빈의 이름 옆에 물음표가 공개되어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다. 네티즌 사이에서는 여러 아티스트들의 이름을 거론하며 추리성 댓글들이 달리며 뜨거운 반응을 얻기도 했다.
백지영은 지난 1월 발매한 ‘하이드 지킬, 나’ OST인 ‘Because of you’를 발매해 큰 사랑을 받았으며 송유빈은 지난 2월 백지영과 같은 소속사인 뮤직웍스와 전속계약 후 3월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텐아시아=황성운 jabongdo@
사진제공. 뮤직웍스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