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상욱.
주상욱이 불스원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됐다.5일 불스원은 자사의 ‘크리스탈코트’와 ‘레인OK’ 브랜드의 새로운 얼굴로 배우 주상욱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주상욱이 그간 다양한 작품을 통해 보여준 친근하면서도 신뢰감을 주는 이미지가 운전자들이 일상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자동차 용품군인 ‘서피스케어(외장 관리)’와 ‘글래스케어’를 대표하는 얼굴로서 적합하다고 판단한 것.
불스원 마케팅 유정연 전무는 “불스원의 신제품인 셀프유리막코팅제 ‘크리스탈코트’와 와이퍼, 스프레이체인, 발수코팅제, 워셔액 등 안전운전 필수품으로 구성된 ‘레인OK’ 브랜드 제품들은 운전자들이 쉽게 접할 수 있는 자동차 용품”이라며 “친근하면서도 안전에 대한 믿음을 줄 수 있는 모델을 찾던 중, 로맨틱 코미디 작품들을 통해 보여준 다정한 이미지와 대체불가한 연기력으로 사랑 받는 주상욱이 적임자라는 판단을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주상욱은 “운전자의 입장에서 자동차를 스스로 관리하는 것에도 관심이 많은 편이다. 그래서 평소에도 셀프케어를 위한 제품을 직접 구매해서 사용해 왔는데, 이번에 ‘크리스탈코트’와 ‘레인OK’ 모델로 활동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 차를 스스로 관리하는 다양한 노하우와 경험을 불스원 소비자들과 함께 공유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글. 황성운 jabongdo@tenasia.co.kr
사진제공. 불스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