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틴탑
틴탑

틴탑 멤버들이 니엘 솔로 데뷔 무대에 대한 응원을 전했다.

틴탑 멤버들은 자신들의 SNS에 13일 KBS2 ‘뮤직뱅크’를 통해 솔로 데뷔를 하게 되는 니엘에게 응원 메시지를 남기며 멤버 간 훈훈함을 자아냈다.

멤버 리키는 “니엘형 오늘 첫방인데 열심히 해♡ 머리에 핀은 잘 숨기고! 파이팅”이라며 ‘쉽지않아’ 마지막 방송에서 니엘 머리에 숨겨져 있던 초록색 핀이 튀어나왔던 에피소드를 언급하며 멤버들 없이 처음으로 음악 방송에 설 니엘에게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나머지 멤버들도 니엘의 컴백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남기며 니엘의 솔로 데뷔에 파이팅 할 수 있는 응원을 해 주었고, 이에 니엘도 “내일 올 수 있어? 안 바쁘면 왔다가! ‘못된 여자’ 파이팅 내일 봐요”라는 메시지를 남겨 ‘뮤직뱅크’ 솔로 데뷔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13일 첫 컴백 무대를 갖는 니엘의 타이틀곡 ‘못된 여자’는 틴탑의 ‘쉽지않아’와 ‘우린 문제없어’로 환상의 호흡을 맞춘 바 있는 히트 프로듀서 블랙 아이드필승과 함께 하는 세번째 타이틀곡으로 듣는 이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기타 사운드와 니엘 특유의 그루브하고 오감을 자극하는 개성 있는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이다.

니엘의 첫 솔로 앨범 ‘온니엘(oNIELy)’은 오는 16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이에 앞서 KBS2 ‘뮤직뱅크’를 통해 첫 컴백 무대를 갖는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젤리피쉬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