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 한새
MC 한새
MC 한새

가수 MC 한새가 부상을 당했다.

MC 한새(본명 윤성훈)는 경부고속도로에서 고속버스가 일으킨 6중 추돌사고에 부상을 입었다. 이에 소니뮤직 관계자는 “MC 한새가 교통사고를 당해 입술이 찢어지고 왼쪽 팔과 안전벨트를 맸던 부위에 멍이 드는 등 타박상을 입었고 허리와 목 부위에도 통증을 호소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관계자는 “사고 당시 옮겨진 인근 병원 응급실에서 엑스레이 검사 결과, 뼈에 이상은 없는 것으로 확인됐지만 응급조치를 취하고 귀가해 오늘 서울에서 정밀검사를 받고 입원할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 8일 오후 7시 15분께 경기 안성시 원곡면 경부고속도로 서울방향 368.8㎞ 지점에서 6중 추돌사고가 발생해 26명이 다치는 사고가 발생했다. 경찰에 따르면 편도 5차로 중 1차로를 달리던 전모 씨의 고속버스가 교통정체로 정차 중인 김모 씨의 고속버스를 정면 추돌하면서 연쇄적으로 일어났다. 이 사고로 버스 운전자 1명이 중상, 25명이 경상을 입은 것으로 알려졌다. 다행히도 고속버스를 탔던 승객들이 안전벨트를 모두 매고 있었고 과속으로 인한 사고가 아니어서 큰 인명 피해는 없는 걸로 전해졌다. 사고를 낸 고속버스 운전자는 차가 찌그러져 내부에 끼어서 나오지 못했지만 119 구급대원들의 조치로 병원으로 호송되어 치료 중이다.

MC 한새는 개인적인 일로 부산을 방문한 후 귀경길이었다. 안전벨트를 하고 있던 탓에 중상은 면했지만 몸이 갑자기 앞으로 크게 쏠리면서 앞좌석 뒤쪽에 설치된 금속 장비에 부딪히는 바람에 안면에 상처를 입었다.

MC 한새는 “사고 직전 하필 정면을 보고 있었는데 순간 긴박한 느낌이 오면서 희안한 경험을 했다. 사고 후 버스 운전기사가 차량 내부에 끼어서 나오지 못하는 등 현장이 큰 혼란을 겪었다. 안전벨트의 중요성을 새삼 느꼈다” 말했다.

MC 한새는 최근 신곡 ‘치킨 시켜 먹을 때(Drumstick Love)’를 발표하고 활동 중이었다. 하지만 MC 한새는 이번 사고로 잠시 활동을 중지할 예정이며 오는 5월 정규 8집 앨범 발매에 몰두할 예정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소니뮤직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