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삼관’ 3형제
‘허삼관’ 3형제
‘허삼관’ 3형제

영화 ‘허삼관’이 허삼관의 아들 일락, 이락 삼락 형제의 현장 스틸을 대방출했다.

공개된 ‘허삼관’ 현장 스틸은 허삼관(하정우)의 세 아들 일락, 이락, 삼락 형제의 귀여움 넘치는 모습을 담고 있다.

먼저 몸에 꼭 맞는 바지, 짤막한 티셔츠를 입은 채 동네 아이들과 함께 새총놀이를 하는 삼락은 마을 최고의 개구쟁이 같은 모습으로 독보적인 패션 감각과 치명적인 귀여움을 발산한다. 또 동네 아이들과의 싸움을 이락에게 달려가 진지한 표정으로 일러바치는 삼락과 그런 동생의 투정을 귀찮은 듯 듣고 있는 이락의 상반된 모습은 두 형제의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웃음을 유발한다.

여기에 똑 닮은 표정으로 나란히 앉아 해맑게 웃는 일락, 이락, 삼락 형제는 아빠미소를 짓게 만들고, 똑같은 옷을 입고 냇가에서 낚시를 즐기며 즐겁게 웃고 있는 삼형제의 모습은 훈훈한 웃음과 즐거움을 선사한다.

중국 위화의 ‘허삼관 매혈기’를 영화화 한 ‘허삼관’은 천하태평, 뒤끝작렬, 버럭성질 허삼관이 절세미녀 아내 허옥란(하지원)과 세 아들을 얻으며 맞닥뜨리는 일생일대의 위기를 그린다. 하정우의 두 번째 연출작이다.

글. 정시우 siwoorain@tenasia.co.kr
사진제공. NEW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