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홀로 연애중’ 김민종 정은지
‘나홀로 연애중’ 김민종 정은지
‘나홀로 연애중’ 김민종 정은지

김민종이 정은지와 함께 라면을 먹으며 행복해하는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김민종은 “네가 끓여주니까 진짜 맛있어. 최고야”라고 감탄사를 연발하며 컵라면을 먹고 있다. 화면이 바뀌면 정은지가 “이제 오빠 나이도 있으니 몸 생각 해야지”라며 걱정스러운 눈빛을 보낸다.

그러자 김민종은 “오빠는 라면도 괜찮다. 그리고 둘이 먹으니 정말 맛있다”며 정은지를 안심시킨다. 이어 카메라가 서서히 뒤로 빠지면 책상 위에서 노트북을 놓고 모니터 속 정은지와 대화하고 있는 김민종의 모습이 보인다. 김민종이 영상 속의 정은지와 ‘가상현실 데이트’를 즐기고 있었던 것. 모니터 안에서 정은지의 밝은 모습이 보이는 가운데 김민종은 “삼계탕 꼭 끓여줘야한다”고 다짐을 받으며 행복한 표정을 지어보인다.

이 영상은 ‘1인용 가상현실 로맨스’를 표방한 새 예능프로그램 ‘나홀로 연애중’의 티저다. 지난 19일 오후 ‘마녀사냥’의 본방송 이후 전파를 탔다. VCR속 ‘가상 연인’과 데이트를 즐기는 김민종의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프로그램의 컨셉트를 인지시키는 한편 지켜보는 시청자들까지 웃게 만들었다. ‘나홀로 연애중’의 김민종-정은지 버전 티저영상은 JTBC 채널을 통해 방송되고 있으며, JTBC 유튜브 공식계정( http://youtu.be/es_u2QRGKnY)을 통해서도 볼 수 있다.

‘나홀로 연애중’은 VCR속 여성과의 가상현실 데이트를 통해 여성의 심리를 알아보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2012년 방송돼 화제를 모았던 ‘상상연애대전’의 리부트 버전이다. ‘상상연애대전’의 장점을 살리되 토크쇼의 형식을 가미하고 시청자 문자투표까지 유도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줄 예정이다. MBC 출신으로 ‘스타의 친구를 소개합니다’ ‘천생연분’ 등 연애소재 예능프로그램을 성공시킨 성치경 CP의 신작이다. JTBC에서도 ‘님과 함께’ ‘유자식 상팔자’ 등 히트작을 줄줄이 내놓고 있어 ‘나홀로 연애중’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이번에도 현장연출과 책임프로듀서 역할을 겸한다.

김민종-전현무와 함께 성시경과 장동민, 또 그룹 크로스진의 멤버 신이 ‘나홀로 연애중’의 MC로 합류해 첫 녹화를 마쳤다. 에이핑크의 정은지가 첫 번째 ‘가상연인’으로 등장해 매력을 발산했다. 31일 토요일 오후 11시에 첫방송된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JTBC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