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우가 진행하는 재능 기부 ‘ 해피컬러 프로젝트’에 참여한 사람들.
김태우가 진행하는 재능 기부 ‘ 해피컬러 프로젝트’에 참여한 사람들.
김태우가 진행하는 재능 기부 ‘ 해피컬러 프로젝트’에 참여한 사람들.

가수 김태우가 참여하는 페인트 재능기부 프로젝트 ‘행복한 해피컬러 힐링 도시 만들기'(이하 해피컬러 프로젝트)의 2015년 첫 모임 사진이 공개됐다.

김태우를 비롯해 이날 모인 이들은 지난해 시작한 페인트 재능기부 프로젝트를 위해 모였다. 이 날은 김태우를 포함해 색채전문가, 화가, 포토그래퍼, 멀티아티스트, 교수, 스타일리스트, 애니메이션작가, 패션모델, 영화감독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지난 20일 두 번째 프로젝트 진행을 앞두고 모였다.

김태우는 지난 해 11월 16일, 페인트 재능기부를 한 사실이 알려진 바 있다. 이 해피컬러 프로젝트는 김태우 소속사 소울샵엔터테인먼트에서 자체적으로 진행되는 재능기부 프로젝트로, 많은 이들의 손이 닿았던 곳, 아직은 손이 닿지 않은 곳이나 관심과 사랑이 필요한 모든 곳을 찾아 페인트칠로 외관과 실내공간의 색깔을 바꾸어 행복한 보금자리로 변화 시켜 주는 프로젝트다.

또 많은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인 만큼 각자의 분야에서 재능기부 할 수 있는 것들을 최대로 이용해 많은 사람들에게 행복과 희망을 가져다 주고자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특히 이 프로젝트를 완성하기 위해 쓰이는 페인트부터 소모품까지 모두 소울샵엔터테인먼트에서 기부한다. 장기간 릴레이로 진행되는 이 프로젝트의 1호가 지난 해 11월 16일 서울 응암동 충암초등학교에서 이루어졌다.

글. 황성운 jabongdo@tenasia.co.kr
사진제공. 소울샵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