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에디킴
싱어송라이터 에디킴이 1월, 새 앨범을 발표하고 컴백한다.12일 미스틱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에디킴은 1월 중 자신의 자작곡으로 채운 미니앨범을 발표한다. 데뷔 당시부터 직접 작사, 작곡한 곡을 발표했던 에디킴은 이번에 앨범 프로듀싱에까지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신보는 뮤지션 에디킴의 모험 정신이 돋보이는 앨범이 될 전망이다. 경쾌한 멜로디부터, 시크하게 때로는 응큼한 목소리로 노래하는 에디킴의 다양한 모습이 매 트랙마다 수록돼 듣는 이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지난해 ‘밀당의 고수’로 데뷔한 에디킴은 소속사 대표인 윤종신이 처음으로 도전한 남자 솔로라는 점에서 음악계 안팎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자작곡과 공연이라는 무기로 가요계에서 입지를 넓혀가고 있는 에디킴은 이번에도 자신의 감성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자작곡으로 한겨울의 감성을 파고들겠다는 계획이다. 이번에는 깜짝 놀랄 만한 유명 뮤지션이 함께 프로듀싱 작업을 진행, 매우 만족스러운 성과를 낸 것으로 예고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에디킴은 지난 2012년 엠넷 ‘슈퍼스타K 4’에 출연, TOP6에 진출하며 얼굴을 알렸으며 2014년 윤종신이 수장으로 있는 미스틱 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체결했다.
글. 최지현 인턴기자 morethan88@tenasia.co.kr
사진제공. 포츈 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