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비투비
비투비

그룹 비투비의 타이틀곡 ‘울면 안 돼’가 수록된 윈터 스페셜 음반이 한터 주간차트 1위에 올랐다.

29일 음반 판매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에 따르면 지난 23일에 발매된 비투비의 윈터 스페셜 음반 ‘윈터스 테일(The Winter’s Tale)’은 발매 당일부터 꾸준한 판매량을 선보인 데 이어 12월 4주차 음반 판매에서 주간 1위에 등극했다.

비투비는 ‘울면 안 돼’를 발표해 겨울에 어울리는 따뜻한 분위기의 시즌송으로 많은 이들의 겨울감성을 자극하는 데 성공하며 인기리에 활동 중이다. ‘울면 안 돼’는 임현식과 정일훈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웅장한 스트링사운드와 겨울 동화를 연상케 하는 멜로디에 감성적인 가사가 어우러져 비투비의 부드러운 매력을 한껏 드러나게 하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음악방송 무대를 통해 비투비는 매일 동화 속 새로운 캐릭터로 변신, 보는 재미를 선사하며 특유의 상큼한 매력을 선보이는 한편 더플코트와 니트로 멋을 내 패션 센스를 보였다. 또한 비투비는 ‘울면 안 돼’로 생동감 넘치는 무대를 선사하며 고음 애드리브로 남다른 가창력을 뽐내 라이브 실력을 재조명받고 있다.

비투비는 타이틀곡 ‘울면 안 돼’로 윈터 스페셜 음반의 활동을 이어가며 서울을 비롯한 지방 곳곳을 돌며 팬사인회를 열어 팬들과 따뜻한 만남을 펼치고 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