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생2’ 스포일러 영상 캡처
만화가 윤태호가 ‘미생’ 시즌2를 예고했다.12일 케이블채널 tvN ‘미생’ 측은 윤 작가와의 인터뷰 내용을 공개했다. ‘미생’ 웹툰과 드라마는 인기에 힘입어 시즌2를 선보이기로 한 상황. 이에 대해 윤 작가가 스포일러를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윤 작가는 “총 3부로 연재할 예정이다. 기업에는 사훈이랄까, 회사를 굴러가게 만드는 정신적인 부분이 있고 실제 눈으로 보이는 회계가 있는데 이런 내용들을 1부에서 다룰 것이다. 2부에서는 학습한 장그래가 요르단에 가서 중고차 딜러를 만나고 협상을 해서 일을 성취하는가와 관련한 내용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3부는 연애 이야기가 아니라 결혼과 관련한 고민을 이야기 하려고 한다. 20대 후반 청춘들에게 결혼이 이슈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특히 장그래의 연애 이야기도 담기냐는 질문에 윤 작가는 “당연하다. 그 친구도 혼자 살 것은 아니지 않느냐”고 답해 기대를 높였다.
윤태호 작가의 동명 웹툰 원작 ‘미생’은 바둑이 인생의 모든 것이었던 장그래(임시완)가 프로 입단에 실패한 후, 냉혹한 현실에 던져지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미생’은 매주 금, 토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글. 송수빈 인턴기자 sus5@tenasia.co.kr
사진. ‘미생2’ 스포일러 영상 캡처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