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린_한파패션
효린_한파패션
걸그룹 씨스타 효린의 대기실 한파패션이 화제다.

지난 7일 씨스타 공식 트위터에는 “오늘같이 추운 날 효린이의 애교 선물~^^; 따뜻한 겨울되세요! 오늘도 러브 이즈 유(LOVE IS YOU)” 라는 글과 함께 대기실 직찍사진 한 장이 게재되었다. 사진 속 효린은 화이트 퍼에 파묻힌채 귀여운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화이트 퍼사이로 드러난 효린의 육감적인 몸매는 삼촌팬들의 폭풍클릭을 부르며 SNS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러브 이즈 유’는 케이윌, 효린 등의 앨범에 참여했던 싱어송라이터 더네임과 작곡가 메가톤이 공동 작곡하고 매드클라운이 노랫말을 붙인 곡으로, 첫눈 내리는 날에 만나게 될 연인에 대한 기대감을 따뜻하게 표현해낸 노래다.

보컬리스트 케이윌, 국내 톱클래스 걸그룹 씨스타, 소년에서 남자가 된 보이프렌드, 올 한해 음원차트를 뜨겁게 달군 콜라보 열풍의 주역인 정기고, 매드클라운, 주영까지. 스타쉽 아티스트 14명이 그간 응원을 보내준 팬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따뜻한 겨울노래를 선사한다. 저마다 개성과 장르는 다르지만 한 목소리로 전하는 특별한 윈터 시즌송이다. 눈이 오면 사랑하는 이에게 전화걸고 싶고, 눈을 밟으며 함께 걷고 싶은..겨울에 하고 싶은 일들로 가득한 상상, 그 안에서 벌어지는 러브스토리가 기분좋은 감상을 전달하기에 충분하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윈터러브송 ‘러브 이즈 유’는 음원차트 최상위권을 유지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씨스타 공식 트위터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