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성 이보영 부부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4년 11월 24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이보영 지성 부부가 올랐다.
# 지성 이보영 부부, 결혼 1년여만에 임신
“결혼 직후부터 바라왔던 임신이라 모두들 기뻐하고 있다”
배우 지성 이보영 부부가 결혼 1년여 만에 임신의 기쁨을 안았다.
24일 이보영의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는 “이보영이 현재 임신 10주차에 접어들었다”라며 “임신 소식에 이보영씨 본인과 남편 지성씨, 회사 관계자 모두가 기뻐하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이보영은 30대 중반에 접어들어 결혼 직후부터 바로 아이를 가지기를 소망해 왔다고.
이어 “그동안 바라왔던 임신이라 두 사람이 설레는 마음으로 태교에 집중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보영은 당초 몇몇 작품을 검토중에 있었으나 임신으로 인해 당분간 작품 활동은 중단할 것으로 보인다.
지난 2007년 드라마 ‘마지막 춤은 나와 함께’로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은 6년여의 열애 끝에 지난해 9월 결혼식을 올려 부부가 됐다. 특히 두 사람은 지난해 각각 SBS 연기대상(이보영)과 KBS 연기대상 최우수상(지성)을 수상하는 등 배우로서도 좋은 결실을 맺은 바 있다.
TEN COMMENTS, 바라왔던 임신으로 올해는 지난해 연기대상 수상보다 더 기쁘게 마무리하겠네요!
글. 장서윤 ciel@tenasia.co.kr
사진. 텐아시아DB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