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힐 ‘지우다’ 티저
써니힐 ‘지우다’ 티저
써니힐 ‘지우다’ 티저

25일 그룹 써니힐이 디지털 싱글 ‘지우다’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써니힐 멤버 주비와 히스토리(HISTORY)의 김시형이 이별을 겪는 주인공 역을 맡아 섬세한 감정연기를 선보였다.

‘지우다’ 뮤직비디오는 슈퍼주니어, 인피니트, 에이핑크 등 국내 대형 아티스트들과 작업했던 쟈니브로스 홍원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특유의 영상미를 선보였으며 주비와 김시형의 실감 나는 연인 연기가 더해져 뮤직비디오의 완성도를 배가시켰다.

신곡 ‘지우다’는 써니힐과 오랫동안 호흡을 맞춰온 작곡가 KZ와 전다운, 미친감성이 공동 프로듀싱한 곡으로 어쿠스틱과 일렉트로닉, 발라드 세 가지의 장르가 혼합된 독특한 형식의 곡이다. 특히 그동안 써니힐 앨범의 작사와 랩 메이킹에 꾸준히 참여해왔던 멤버 미성이 다시 한번 작사에 참여하며 연인과 헤어진 뒤 겪는 아픔을 시적인 가사로 표현해 내 특별함을 더했다.

소속사 로엔트리 측은 “써니힐의 신곡 ‘지우다’ 뮤직비디오를 통해 헤어짐을 경험해본 모두가 공감할 법한 이별 후유증을 짜임새 있는 드라마와 아름다운 영상미로 그려냈다”고 밝혔다.

써니힐의 디지털 싱글 ‘지우다’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27일 정오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로엔트리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