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아
이진아
이진아

“메머드급 대형 아티스트의 신선한 돌풍!”

이진아의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시즌4′ 무대 영상이 1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23일 첫방송된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시즌4′(이하 K팝 스타4)에서 자작곡 ‘시간아 천천히’로 본선 무대에 오른 이진아는 짧은 반주만으로도 세 심사위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무엇보다 포털사이트 네이버캐스트를 통해 다시 공개된 이진아의 본선 무대 영상이 만 하루가 채 되지 않은 상태에서(집계시각 24일 오후 12시 40분) 1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고스란히 증명하고 있다. 현재 유튜브와 아프리카 tv, 다음, 네이트 등의 사이트에서도 큰 화제가 되고 있는 터라, 실제 이진아의 무대 영상에 대한 ‘체감 관심 지수’는 수백만에 이를 것으로 예측될 만큼, 폭발적인 셈이다.

이날 방송에서 이진아는 본선 오디션 무대에 오르자마자 만화 캐릭터에서 만나보던 성우와 같은 독특한 보이스로 눈길을 끌었던 터. 등장부터 세 심사 위원에게 기대감을 안겨줬던 이진아는 뛰어난 건반 실력과 신선한 멜로디로 또 한번 심사위원의 귀를 놀라게 했다. 유희열은 이진아의 전주 연주만으로 합격 버튼을 눌렀고, 박진영 역시 “생전 처음 들어보는 곡”이라며 입을 다물지 못할 만큼 이진아에 깊이 매료된 모습을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방송 직후 음원이 공개된 이진아의 자작곡 ‘시간아 천천히’는 각종 음원 차트 1위를 휩쓸었다. 음원 사이트 멜론에서는 24일 자정, 이진아의 곡이 단숨에 1위를 기록했고, 네이버, 벅스, 소라바다 등에서도 차트 1,2위를 오가는 놀라운 기록을 작성중인 것.

제작진은 “기대했던 것 이상의 열렬한 반응이다. 오랜 시간 준비하며 공들인 ‘K팝스타4에 대한 시청자들의 뜨거운 응원과 지지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진아 뿐만 아니라 놀라운 실력의 참가자들이 연이어 나올 예정이다. 이제 막 시작한 ‘K팝스타4’에 끝까지 애정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23일 첫 방송을 시작한 ‘K팝스타4’는 매주 일요일 저녁 4시 50분 방송 된다.

글. 장서윤 ciel@tenasia.co.kr
사진. SBS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