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달콤한 비밀’ 예고화면 캡처
KBS2 ‘달콤한 비밀’ 예고화면 캡처
KBS2 ‘달콤한 비밀’ 예고화면 캡처

‘달콤한 비밀’ 신소율이 김혜옥에게 미혼모란 사실을 들킬 위기에 처했다.

24일 방송되는 KBS2 ‘달콤한 비밀’ 9회에서 한아름(신소율)은 딸 티파니에게 수유를 하던 중 엄마 명화(김혜옥)에게 이를 들키고 만다.

아름은 유학시절 연인이었던 필립(양진우)에게 버림 받은 후 임신 사실을 알게 됐다. 하지만 필립은 이미 다른 여자와 결혼을 한 상태. 혼자 티파니를 낳은 아름은 위너스 그룹 공모전 참가를 위해 가족 몰래 귀국을 한 뒤 이모 선화(박준면)에게 티파니를 맡아 달라 부탁했다.

하지만 빚쟁이에 쫓기던 선화를 대신해 명화가 티파니를 데려가자 아름은 가족들에게 귀국 소식을 알린 뒤 집으로 들어가게 됐다. 하지만 티파니가 자신의 딸이란 사실을 밝힐 수 없었던 아름은 계속해서 가족들에게 거짓말을 하며 아슬아슬한 상황을 이어왔다.

그러던 중 아름은 티파니의 정체를 들킬 절체절명의 위기에 빠지고 만다. 명화가 아름이 수유실에서 티파니에게 모유를 먹이고 있는 모습을 보게 된 것. 그간 미혼모가 되어 돌아온 지인의 딸 흉을 보면서 내 딸만큼은 절대 그럴 일 없다고 철썩 같이 믿어왔던 명화가 경악할만한 아름의 엄청난 비밀을 모두 알게 될지, 이들에게 휘몰아칠 후폭풍에 관심이 집중된다. 또 넘어져도 좌절하지 않고 다시 일어나 위기를 기회로 만들던 당당 긍정녀 아름이 이를 계기로 모든 진실을 밝히게 될지 궁금증을 더한다.

지난 11일 첫 방송을 시작한 ‘달콤한 비밀’은 은밀한 비밀을 가진 캐릭터들이 만들어가는 톡톡 튀는 스토리와 빠른 전개, 배우들의 호연 등 신선한 재미로 전작인 ‘뻐꾸기 둥지’보다 빠른 시청률 상승세를 보이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방송 5회만에 18.6%(닐슨코리아, 전국기준)라는 시청률을 얻으며 대박 드라마 탄생을 예고한 ‘달콤한 비밀’이 앞으로 보여줄 시청률 기록 행진에 관심이 쏠린다.

‘달콤한 비밀’은 월-금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글. 송수빈 인턴기자 sus5@tenasia.co.kr
사진제공. KBS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