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연 이벤트
그룹 2PM 택연이 자신의 대표 캐릭터 옥캣(OKCAT)과 함께 특별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개최한다.24일 JYP엔터테인먼트는 옥캣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외로운 옥캣의 크리스마스 이벤트 2014’ 포스터를 공개하며 지난 해에 이어 특별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외로운 옥캣의 크리스마스 이벤트 2014’는 오는 12월 25일 오후 2시와 7시 2회 공연되며 오는 28일 오후 8시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를 시작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JYP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옥캣 SNS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해에 이어 옥캣을 향한 팬들의 호응 속에 기획됐다. 택연과 옥캣이 크리스마스에 팬들과 가까이 시간을 보내기 위해 직접 마련한 자리로 택연이 직접 작사, 작곡한 조용한 크리스마스 송을 비롯하여 음악과 토크, 팬들과 함께하는 이벤트로 꾸며질 예정이다.
옥캣은 2PM 택연이 데뷔 때부터 즐겨 그리던 고양이 캐릭터로 지난해 7월 ‘옥캣’ 상표권을 출원하고 꾸준히 MD상품들을 출시해왔다. 올해는 서울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에 참가하고 서울 명동과 부산 롯데백화점 팝업스토어를 오픈하며 꾸준히 캐릭터 사업으로써 영역을 확장하며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고 있다.
택연은 ‘2PM 월드투어 고 크레이지(2PM World Tour GO CRAZY)’를 이어가고 있으며 tvN ‘삼시세끼’를 통해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