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과외_정준하_도민준
띠과외_정준하_도민준
‘띠과외’ 정준하가 별에서 온 ‘외계남’에 등극했다.

오는 21일 금요일 밤 10시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이하 ‘띠과외’) 4회에서는 중국 유학생의 한류 관광 가이드를 맡은 정준하가 ‘별그대’ 도민준을 따라잡기 위해 과감한 스타일 변신에 도전한다.

정준하는 중국 유학생과 함께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그대’)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헤어샵을 방문했다. 정준하는 “도민준 스타일 해야겠다”라며 자신만만하게 주문을 했고, 이에 헤어스타일리스트들은 웃음을 꾹 참으며 그의 ‘메이크 오버’를 도왔다.

이후 도민준으로 변신한 정준하로 인해 헤어샵은 초토화 됐다. 정준하의 모습은 ‘별그대’ 도민준과 헤어스타일은 일치하지만, 영화 ‘스타트렉’ 속 ‘외계인’ 스팍과 200%의 싱크로율을 자랑해 폭소를 유발한 것.

하지만 정준하는 주위의 시선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앞머리를 휘날리며 “전지현 기다려”라고 한층 더 자신감 있는 모습으로 위풍당당하게 헤어샵을 누벼 곳곳에서 폭소탄을 터트렸다. 특히 김희철은 정준하에게 “가발이야?”라며 “진짜 외계에서 온 것 같다. 별에서 온 왜 그래?”라고 깐족 거려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띠과외’ 정준하 외계남 등극 스틸을 본 네티즌은 “정준하 도민준 변신 기대이상으로 웃기다! 외계인은 외계인인데 도민준 아니고 스팍이라니! 대박 웃었다”, ”물 마시다 정준하 사진 보고 물 뿜음!”, “정준하 외계인 싱크로율 200%ㅋㅋ ”, “정준하 외계남 등극이네~ 도민준과 그래도 같은 종족임”, “이번주 띠과외 빵 터질 듯ㅋㅋ 본방으로 정준하 변신과정 보겠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성령&성시경, 송재호&진지희, 정준하&김희철&지헤라 등 띠동갑 스타들이 선생님과 제자로 만나 버킷리스트를 배워보는 유쾌발랄 리얼 과외 버라이어티 ‘띠과외’는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MBC에서 방송된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