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우
김연우
김연우

가수 김연우가 크리스마스 콘서트 ‘친절한 연우씨’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연우는 웅장한 라이브 무대를 연상시키는 악기들 사이에서 유쾌하고 즐거운 표정을 선보였다.

특히 김연우는 이번 콘서트 ‘친절한 연우신’을 통해 다양한 곡들을 노래하고 연주하며 풍성하고도 정성 가득한 모습과 한 해 동안 수고한 관객들을 위해 직접 준비한 먹거리, 기념거리 등 따뜻한 선물 이벤트까지 마련해 여느 때 보다 더 매력적이고 특별한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소속사 미스틱89 측은 “김연우가 오는 27일 신곡을 발표할 예정이며 이번 크리스마스 공연에서 대표 곡과 히트 곡은 물론 신곡도 선보일 예정이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김연우의 신곡은 겨울과 잘 어울리는 발라드며 ‘발라드의 신’ 김연우만의 감수성 짙은 발라드를 기다려왔던 팬들에게 선물 같은 노래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유희열 프로젝트 그룹 토이(Toy)의 보컬로 데뷔해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여전히 아름다운지’, ‘거짓말 같은 시간’ 등과 솔로 앨범에서 ‘사랑한다는 흔한 말’, ‘이별택시’, ‘연인’ 등으로 인기를 얻은 김연우가 이번에는 어떤 명품 발라드를 선보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연우의 ‘2014 김연우 크리스마스 콘서트 친절한 연우신’은 오는 12월 24일부터 27일까지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공연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미스틱89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