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 머시’ 티저
케이블채널 Mnet과 스타쉽 엔터테인먼트가 함께 선보이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노 머시(No. MERCY)'(이하 ‘노 머시’)가 기대감을 높이는 3종 티저를 공개해 기대감을 자극하고 있다.‘노 머시’는 씨스타, 케이윌, 정기고, 매드 클라운 등의 아티스트를 보유한 레이블인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에서 선보이는 신인 힙합 보이밴드의 최종 멤버를 가리기 위해 라이머, 산이, 기리보이, 천재노창 등 최강의 래퍼들과 콜라보 미션을 선보이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지난 12~14일, ‘노 머시’의 티저 세 편이 매일 한 편씩 차례로 공개됐다. 이번 영상에서는 스타쉽의 연습생 12명이 최초 공개됐으며, 이들의 멘토를 담당할 효린, 케이윌, 소유가 연습생들과 함께 등장하고 있다.
효린, 케이윌, 소유는 수레를 끌어보려고 안간힘을 쓰지만 뜻대로 되지 않자 연습생들을 향해 단호한 눈빛을 보내고 있어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각각의 수레에 올라탄 12명의 연습생들은 수려한 외모와 귀여운 포즈, 특유의 재치를 드러내고 있으며 서바이벌 미션에서 특훈을 담당할 멘토들의 단호하고 결연한 의지가 엿보여 이번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연습생들의 데뷔 전쟁 ‘노 머시’는 12월 10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총 10주 동안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Cj E&M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