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퍼센트가 단독 콘서트를 앞두고 스포일러 사진을 공개했다.
11월 22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 ‘퍼펙트 2014(PERFECT 2014)’를 개최하는 백퍼센트는
지난 16일 공식 SNS를 통해 백퍼센트 멤버 5명이 헐리웃 유명 영웅들로 변신한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백퍼센트는 ‘퍼펙트2014 HERO의 등장! 멤버들이 어떤 캐릭터를 맡았는지 궁금하시죠? 11월 22일 오후 2시 올림픽 홀에서 만나보세요!’ 라는 멘트와 함께 다섯명의 멤버 각각 슈퍼맨, 아이언맨, 헐크, 캡틴아메리카 그리고 스파이더맨 등으로 분장해 각각의 캐릭터에 어울리는 재미있는 포즈를 취하고 있어 보는 이들로 하여금 웃음을 짓게 했다.
특히 백퍼센트가 공개한 사진에는 각각의 멤버가 어떤 영웅들로 변신했는지 공개되지 않은 상태로, 얼굴을 완벽히 가릴 수 없는 슈퍼맨과 캡틴 아메리카를 맡은 백퍼센트 멤버들의 얼굴은 물음표로 가려져 있어 정체에 대해 더욱 호기심을 불러 일으켰다.
백퍼센트는 ‘퍼펙트2014’를 통해 백퍼센트의 지난 1년을 아우르는 감동과 재미가 함께 하는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며 티켓예매는 인터파크를 통해 할 수 있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티오피미디어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