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노키오’ 이종석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하게 변신한 이종석의 모습이 공개됐다.17일 SBS 수목드라마 ‘피노키오’ 측은 더벅머리를 자르고 깔끔하게 헤어스타일을 정리한 이종석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종석은 이마를 덮고 있던 더벅머리를 자르고 최신 유행 스타일을 소화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더벅머리에 가려져 있던 훤칠한 외모가 헤어스타일 변신과 함께 빛을 발하고 있다.
하지만 사진 속 이종석의 표정이 심상치 않아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슈트를 몸에 맞춰보고 있지만 기쁘지 만은 않은듯한 이종석의 모습인 것이다. 이종석의 걱정스러운 눈빛 끝에는 아들의 변신을 만족스러운 듯 바라보고 있는 변희봉이 있어 극과 극인 아버지와 아들의 표정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제작사 측은 “더벅머리와 고무신으로 한결같은 스타일을 유지해 온 이종석이 촌티를 벗고 도시 미남으로 거듭나게 된 데에는 가슴 찡한 사연과 특급 조력자가 있다”라며 “이종석의 메이크 오버에 숨겨진 사연이 무엇인지 방송을 통해 확인해 달라”고 전했다.
‘피노키오’는 거짓 이름으로 사는 남자와 거짓말을 못하는 여자의 청춘 성장 멜로로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아이에이치큐(IHQ)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