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라마 ‘연애세포’

웹드라마 ‘연애세포’의 열풍이 거세다. 지난 2일 첫 공개된 ‘연애세포'(작가 차현진/ 연출 김용완/ 제작 iHQ)는 본편 재생수 200만을 돌파하며 인기 몰이에 나서도 있다.

‘연애세포’는 장혁 김우빈 김유정 박선호 ‘포미닛’ 남지현 백성현 오광록 등 초호화 캐스팅과 신구 배우들의 조합, ‘연애세포의 신’과 ‘연애세포 고양이’ 등 톡톡 튀는 캐릭터들로 온라인 상에서 킬러 컨텐츠로 떠올랐다.

이에 네이버 TV캐스트(http://tvcast.naver.com/lovecell)를 통해 총 6회 에피소드가 공개된 ‘연애세포’는 연애세포를 둘러싼 스릴만점 극 전개와 함께 ‘모태 솔로남’ 마대충과 ‘미녀 톱스타’ 서린의 상상초월 로맨스라는 판타지컬한 설정이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이로써 ‘연애세포’는 10일 기준으로 본편 재생수 2백 16만을 돌파, 공개 일주일만에 6회 에피소드로 본편 재생수 200만을 돌파하면서 웹드라마로는 이례적인 기록을 세웠다.

에 본편 재생수 300만 돌파를 기원하는 깜짝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연애세포’ 제작진은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면서 “네티즌들이 보내주신 큰 사랑과 본편 재생수 300만 돌파를 기원하기 위해 주인공 박선호(마대충)의 프리허그 이벤트가 수능날 명동에서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연애세포’는 포탈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공개된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연애세포 고양이 네비(김유정)가 모태 솔로남 마대충(박선호)과 톱스타 서린(남지현)의 로맨스를 위해 연애속성 과외를 펼치는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 한국 콘텐츠 진흥원 만화 연계 콘텐츠 제작사업에서 지원받은 기대작이다.

총 15회로 기획된 ‘연애세포’는 2일 밤 12시를 시작으로 주중 밤 12시에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된다.

글. 장서윤 ciel@tenasia.co.kr
사진제공. IHQ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