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수현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의 새 유닛 하이수현(HI SUHYUN)이 음원차트 1위를 이어가고 있다.

11일 자정 하이수현의 싱글 ‘나는 달라’는 공개 직후 국내 최대 음원 사이트 멜론을 비롯해 엠넷, 올레, 지니, 소리바다, 몽키3,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등 각종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에 등극했다.

‘나는 달라’는 11일 오전 10시 기준 멜론, 벅스, 올레, 엠넷, 지니, 몽키3, 다음뮤직, 네이버뮤직, 소리바다 등 총 9개 음원차트 정상에 오르며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특히 멜론에서는 소위 말하는 그래프 최고점을 경신하는 ‘지붕킥’을 6회나 했다.

그동안 지난 3일 발매된 MC몽의 ‘미스 미 오어 디스 미(MISS ME OR DISS ME)’ 앨범 타이틀곡 ‘내가 그리웠니’를 비롯한 수록곡이 음원차트 1위와 상위권을 견고하게 지키고 있었지만 하이수현이 등장하며 새로운 음원차트 판도를 보이고 있다. 또한 이하이와 이수현은 각각 데뷔 앨범 등 음원차트에서 강세를 보인 바가 있었기 때문에 앞으로 보여줄 두 사람의 시너지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하이수현의 ‘나는 달라’는 알앤비 소울(R&B/SOUL) 장르로 파워풀한 음색의 소울 보컬 이하이와 깨끗하고 청량한 음색으로 귀를 사로잡는 악동뮤지션 이수현의 각기 다른 두 매력을 잘 담은 곡이다. 이와 함께 YG 새 보이그룹 아이콘의 바비가 피처링에 참여해 위트 있는 가사와 자연스러운 플로우의 래핑을 선보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하이수현은 음원 공개 후 방송활동 등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