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프렌드 비스트
그룹 보이프렌드와 비스트가 인증샷을 공개했다.최근 보이프렌드의 공식 트위터에는 “비스트 선배님들 1위 축하합니다! 준형아 일본투어도 홧팅”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보이프렌드 멤버들과 비스트 멤버들이 KBS2 ‘뮤직뱅크’ 스튜디오에서 장난스러운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두 그룹은 마치 한 그룹처럼 화기애애한 모습을 보이며 훈훈한 선후배의 모습을 보였다.
보이프렌드는 세 번째 미니앨범의 ‘위치(WITCH)’를 발매하고 동명의 타이틀곡으로 활발한 활동 중이다. ‘위치’는 잔혹동화 ‘빨간두건’의 모티브로 ‘늑대소년’이 된 멤버들의 캐릭터를 그대로 그려냈다. 이 곡은 프로듀싱 팀 스윗튠의 웅장함과 리드미컬한 멜로디가 인상적이며 팀 전체의 존재감을 뚜렷하게 나타냈다는 평이다. 억대급 제작비가 투입된 두 편의 뮤직비디오 또한 블록버스터급 스케일을 담아 몽환적이면서도 키치한 감성을 압축했다.
보이프렌드는 오는 23일 국내 첫 단독콘서트 ‘2014 보이프렌드 더 퍼스트 챕터 인 서울 비 위치(2014 Boyfriend, the first chapter in Seoul Bewitch)’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 홀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스타쉽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