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주말 특별기획 ’미녀의 탄생’ (연출 이창민작가 윤영미)이 3년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한 한예슬과 주상욱의 열연으로 연일 화제를 일으키는 동시에 OST까지 많은 관심을받고 있다.
‘미녀의 탄생’ OST Part 1 샤이니 종현이 부른 상큼한 미디엄 곡 ‘SHE’에 이어OST Part 2 신예가수 제미니의 ‘나만몰랐어’가 11월 10일 정오에 공개될 예정이다..
드라마의 1,2부에서 ‘나만 몰랐어’가 사금란(하재숙)의 회상 신에 삽입되면서 각종 음원 사이트와 포털사이트에는 이 노래를 부른 가수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며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제미니’와 ‘나만 몰랐어’가 동시에 오르는 진풍경이 연출되기도 했다.
또한, 지난 8일(토) 방송된 3회에 ‘제미니’의 노래가 나오지 않자 팬들이 음원 사이트에 공개를 요청하는 주문을 쏟아냈다는 후문이다.
2014년 가을 이별 테마의 대표 감성 발라드 곡으로 기대되는 ‘나만 몰랐어’는 드라마 음악의 거장 박세준 음악감독과 최근 신용재, 알리, 에일리와 호흡을 맞추고있는 작곡가 조영화가 공동 작곡하였고 작사는 버블시스터즈의 “이별이 다 그런 거지”를 쓴 작사가팀 한소희, 박지원이 맡았다.
곡 전반부는 서정적인 피아노와 첼로 선율이 이별의 쓸쓸함을 더 했으며, 후반부는 풀 오케스트레이션 편곡으로 테마를 전개했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