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나인뮤지스가 자체제작 리얼리티로 반전 매력을 선보인다.

나인뮤지스는 10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D-1, 나뮤캐스트(9MUSES CAST)”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게재된 영상은 ‘나뮤캐스트 오프닝 영상’으로 여섯 멤버들의 소개와 함께 6인6색 포즈를 취하는 장면이 담겼다. 마치 셀카를 찍는 듯한 편하면서도 자유로운 포즈와 함께 모델돌다운 비주얼을 자랑한다.

나인뮤지스는 평소 무대 위에서 보여주는 섹시 카리스마와는 상반된 털털한 매력으로 화제를 모았다. 이번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통해 모델돌의 어떤 솔직한 매력을 선보일지 기대를 모은다. ‘나뮤캐스트’는 나인뮤지스의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원했던 팬들에게 큰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소속사 스타제국 측은 “처음 리얼리티에 대해 나인뮤지스 멤버들에게 이야기했을 때 멤버들이 직접 의견을 내는 등 기획 초기부터 적극적으로 모습 보였다”며 “멤버들이 촬영에도 적극적으로 임해 좋은 장면이 많이 나왔다. 나인뮤지스의 반전매력이 가득한 리얼리티가 될 것”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나인뮤지스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나뮤캐스트’는 격주 화요일 나인뮤지스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11일에는 ‘나뮤캐스트 – 빼빼로데이 편’이 공개된다. 격주 수요일에는 공식팬카페를 통해 촬영장 비하인드 컷과 에피소드도 공개될 예정이다. 19일 ‘나뮤캐스트 – 촬영장, 못다한 이야기’가 공식카페를 통해 1화가 공개된다.

현재 나인뮤지스는 새 앨범을 위한 작업에 한창이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나뮤캐스트’ 예고 영상 캡처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