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F

그룹 인피니트 유닛 인피니트F가 6일 자정 깜짝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인피니트 성열, 엘, 성종으로 구성된 유닛 인피니트F는 6일 인피니트의 공식홈페이지와 공식 유투브 채널 등을 통해 타이틀 곡 ‘가슴이 뛴다’의 티저 영상을 기습적으로 공개했다. 인피니트는 지난 7월 발표한 ‘백(Back)’ 이후로 음악 활동 없이 각 멤버들의 드라마 활동에 주력해 왔던 터라 인피니트의 새로운 활동 소식에 목말라했던 팬들에게 반가움을 더했다.

이 날 공개된 ‘가슴이 뛴다’ 티저 영상에는 열기구에 탄 멤버들의 시원한 모습과 탁트인 초원을 배경으로 신나게 뛰어노는 자연스러운 매력을 담아냈다. 티저 영상일 뿐이지만 인피니트 완전체와 힙합 유닛인 인피니트H와는 또 다른 인피니트F만의 꾸밈없이 해맑은 매력으로 팀의 개성을 부각시키기에 충분한 모습이다.

소속사 울림 엔터테인먼트 측은 “팬들이 오랫동안 기다려준 새 유닛 인피니트F가 곧 선보일 예정이다. 성열과 엘의 드라마 촬영 중에도 틈을 내 앨범 녹음 및 뮤직비디오 작업은 전부 마쳤으며 좋은 소식을 들려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모든 준비가 끝났음을 알렸다.

멤버들의 개인 활동에 주력하고 있는 인피니트는 성장과 청춘을 담은 영화 ‘인피니트의 리얼 청춘 라이프:GROW’를 오는 12월 4일 개봉할 예정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울림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